jmw 드라이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 내돈내산 리뷰
- 2022. 7. 14.
jmw 드라이기 접이식 럭스화이트 MF6002B 내돈내산 후기
헤어드라이기로 인기많은 jmw 드라이기 2년 사용후기입니다. 먼저 헤어드라이기 추천으로 인기 많은 제품은 1순위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인데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죠. 그 다음으로 인기 많은 제품이 jmw 드라이기인데 가격 대비 성능이 좋고 3위로는 유닉스 헤어드라이기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헤어드라이기 추천 찾는 분들이라면 순위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모델은 jmw 드라이기 접이식 럭스화이트 MF6002B 인데요 그동안 jmw 드라이기 성능은 좋지만 접이가 안 되어서 불편하다, 여행갈 때 들고다니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그러한 단점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2년 동안 사용하면서 실제로 정말 좋았던 점, 그리고 단점도 기록해 보았습니다. 상품평을 읽어봐도 소리에 대한 호불호가 많은데요 소리를 담은 동영상은 가장 아래에 첨부했으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jmw 드라이기 모델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헤어드라이기를 살 때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제품이 많고 가격도 달라서 무엇이 좋은지 결정하기 힘들죠. 그럴 땐 그냥 비싼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정답이다라는 말도 있지만 짧은 머리의 경우라면 그렇게 강력한 모터 바람이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제가 구매한 jmw 드라이기 접이식 럭스화이트 MF6002B 가격은 78000원 정도였구요 구매하는 사이트에 따라 할인 쿠폰이나 카드할인이 주어지면 7만원 정도,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포인트가 있다면 그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죠. 저는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카드 할인, 쿠폰, 적립금까지 사용하여 4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여행용 파우치와 파워노즐 2종을 받았는데 현재는 독일제 감자채칼도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있더군요. 여행용 파우치로 온 가방의 색깔은 회색이었고 탄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여행갈 때 드라이기를 보관할 수 있고 드라이기를 가져가지 않을 때는 속옷이나 양말을 보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용 파우치 모습입니다.
환상적인 기술력과 전투기를 연상시키는 강력한 모터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솔직히 일반인들이 들어서는 잘 모릅니다. 그냥 바람이 강력하면서 손에 잘 잡히고 가벼우면 되는거죠.
헤어드라이기 추천으로 jmw 드라이기가 자주 거론되는 이유는 전세계 최초로 항공 모터를 장착한 드라이어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만큼 모터가 강력해서 바람이 펑펑 잘도 나오는 것이 장점입니다. 화이트를 주문했더니 색깔도 무척 예쁘구요
현재 2년이나 사용했지만 흠집이나 때도 타지 않습니다. 외관 역시도 훌륭하다고 볼 수 있어요.
jmw 드라이기 접이식 럭스화이트 MF6002B의 장점은 접이식이라는 겁니다. 헤어드라이기는 대부분 접어지는 모델이지만 그동안 jmw 드라이기에서는 접이식을 찾아보기 힘들었다고 하죠. 접이식이기에 휴대성이 아주 뛰어나고 저는 여행갈 때마다 들고 갑니다.
펜션이나 호텔, 리조트를 가더라도 헤어드라이기가 좋지 않아서 긴 머리를 말릴 때 시간이 엄청 걸려요. 간혹 모텔에서 숙박할 경우에는 이게 드라이기인지 부채질을 하는건지 헷갈릴 정도로 바람이 약한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어 머리 말릴 때 30분 이상이 소요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jmw 드라이기를 들고 다니면 그런 걱정은 없어요.
바람은 강과 약만 있습니다.
바람은 온풍과 냉풍이 있습니다.
jmw 드라이기
사실 jmw 드라이기이기에 대한 설명은 쇼핑몰에 가면 아주 상세히 나와있기 때문에 저는 jmw 드라이기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만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항공 모터를 사용했네, 미세유해물질을 차단하네 그런 것은 잘 모르겠구요 2년 사용하면서 느낀점만 기록해보려고 해요.
먼저 무게에 대한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무겁지 않네, 가볍게 그렇게 생각하면서 약 한 달을 사용했었는데 이게 어느날부터인가 무겁다는 느낌이 팍 오더라구요. 그렇다고 손목이 심하게 아프거나 팔이 아플 정도는 아닌데 간혹 머리를 말리다가 아, 무거워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헤어드라이기를 다른 손으로 옮겨서 머리를 말려주면 되구요. 어쨌거나 절대 가벼운 모델은 아닙니다. 간혹 상품평을 보면 팔이 떨어져나갈만큼 무겁다는 말이 있으나 그건 정말 과장된 표현이구요. 가벼운 모델을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한 번에 무겁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모델을 검색해서 무게를 찾아보고 jmw 드라이기의 무게를 따져보고 구매하도록 하세요. 코드를 제외한 무게는 440g인 제품입니다.
jmw 드라이기 머리 말리는 속도
정말 머리가 빨리 마르나요?
네 정말이었습니다. 저는 여름에 선풍기로 머리를 말리면서 헤어드라이기도 함께 사용합니다. 등 반절 정도를 덮을 정도의 머리 길이이고 숱도 많은 저인데 jmw 드라이기를 사용하고 나서 머리 말리는 시간이 정말 많이 단축되었습니다. 반까지는 아니고 만약 10분 정도 걸렸다면 이 드라이기 쓰면서 3 ~ 4분 정도 단축된 것 같습니다.
놀라운 냉풍의 효과
이 점이 정말 좋아서 헤어드라이기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여름에는 온풍으로 말리면 땀이 삐질삐질 나니까 냉풍을 사용하게 되죠. 거의 모든 헤어드라이기 제품에 냉풍이 있지만 정말정말 약해서 냉풍으로는 머리 말리기 힘들죠. 그런데 jmw 드라이기는 냉풍도 강력합니다. 여름에는 선풍기와 드라이기 냉풍으로만 머리를 말려도 충분합니다. 땀이 안 나서 정말 최고였어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면 헤어드라이기를 챙겨오는 친구들이 많은데 보면 반 정도는 jmw 드라이기를 가져오더군요. 그만큼 가성비 좋고 대중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 같습니다. 접이식이라 좋고 색깔도 좋고 머리카락이 들어간 것도 쉽게 분해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머리는 빨리 마릅니다. 냉풍이 강력해서 여름에는 더욱 좋아요. 온풍도 강력하긴한데 다른 드라이기에 비해 뜨겁지 않아 좋습니다. 다른 제품 쓰다가 뒤통수 탈 것 같은 열을 경험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이 헤어드라이기 추천합니다. 온풍이 뜨겁지 않으나 강력해서 머리 잘 마릅니다.
강력한 바람이 있는만큼 모터가 좋아 무게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소리도 작지만은 않습니다. 그럼에도 머리가 빨리 마르니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후회없는 제품이에요. jmw 드라이기 소리 소음은 위에 첨부한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