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겨울 입동 인사말 이미지 문구
- 직접 만든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 2023. 11. 7.
초겨울 입동 인사말 이미지 문구
2023년 11월 8일은 겨울의 문턱으로 들어선다는 절기인 입동입니다. 겨울철 간식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것이 곶감인데 여러분은 어떤 간식이 떠오르나요. 호떡과 어묵, 붕어빵도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간식입니다. 아직은 가을이지만 빠르게 추위가 찾아와 계절이 변하고 있음이 실감납니다.
초겨울 입동 인사말, 입동 인사 이미지 문구를 전해서 따뜻한 겨울을 전해보세요.
입동 인사말 이미지 문구
입동이라 그런지 겨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을 잘 챙기세요.
입동 겨울의 시작입니다. 온기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요.
추운 날씨에도 마음은 따뜻하게, 행복한 겨울 준비하는 입동날 되시길 바랍니다.
입동이라 겨울 추위가 지독합니다. 추운 날씨가 시작되었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겨울을 환영합시다. 입동 맞이하여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한 해의 끝자락, 겨울이 시작되는 찾아왔습니다. 따뜻한 온기와 사랑으로 겨울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초겨울 인사말 이미지 문구
겨울의 시작, 입동을 맞아 새로운 에너지와 희망을 가득 느껴봅시다.
입동을 맞이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기대합니다. 따뜻한 옷을 입고 따뜻한 마음으로 매일 행복하세요.
입동은 겨울의 새로운 시작이지만 또 한 해의 끝이 다가옴을 느끼게 합니다. 추운 날씨지만 온기와 사랑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입동입니다. 가을의 마지막 단풍을 즐기고, 겨울을 맞이해요.
입동이라 겨울 추위가 시작되었지만, 사랑과 희망의 따뜻함으로 겨울을 맞이하고 늘 건강하세요
초겨울 인사말 이미지 문구
벌써 입동입니다. 가을을 보내야 하지만 붙잡아 두고만 싶습니다. 숲길을 지나 곱게 물든 단풍잎 속 아직 나누지 못한 이야기가 많습니다. 숲에는 아직 가을이 있으니 얼마 남지 않은 가을의 정취 느끼며 건강한 겨울 맞이하는 입동날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입동입니다. 이제 김장을 해야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가을이 점점 끝나가는 느낌이라 아쉬움도 있지만, 새롭게 다가오는 계절 추운 겨울을 서서히 준비하시며 하루 종일 온기 있는 입동날 되시길 바랍니다.
나무에 매달린 단풍잎들은 가을 햇살을 즐기고 있는데 오늘부터 겨울로 들어서는 절기 입동입니다. 가을이 금방 끝나 버릴 듯 아쉬움이 밀려오는 입동날이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늦가을 만끽하는 11월 8일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날씨 인사말 이미지 문자
탐스럽게 매달린 주황색 감들을 보니 가을이 깊었음이 느껴집니다. 주황색 감들이 탐스럽게 매달린 그 뒤로 파란 하늘이 보이니 정말 아름다운 계절 가을인데, 벌써 입동이라고 합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가족들과 단풍 구경도 다녀오시고, 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유자차가 생각나는 오늘,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입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며 깊어가는 가을 만끽하는 입동날 되세요.
11월 초 중순 인사말 이미지 문자
우리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2023년 후회없이 마무리하고, 행운이 찾아오길 소망합니다.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 따뜻한 겨울 준비하시고 감기 조심하여 건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이제 안녕을 물을 수 없어 조금 쓸쓸한 계절, 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드는 입동입니다. 붉게 물든 단풍이 가을을 달달하게 녹입니다. 아직 가을을 보내기는 아쉽습니다. 미처 즐기지 못했다면 가을 정취 느끼는 입동 되시고, 따뜻한 겨울 단단히 준비하세요.
입동 인사 이미지 문구 문자
가을 숲을 거닐면 바스락거리는 낙엽 밟는 소리, 일상에 지친 발을 씻어주는 것 같습니다. 상수리나무 갈색 잎들 서풍으로 바뀐 바람에 봄을 기약하는 가을 노래를 부르는 것 같습니다. 잎을 떨치는 나무들 사이 길게 자란 소나무들 거칠어진 껍질로 겨울을 준비하고, 울긋불긋 잡목들 헤치며 나무들 사이 걷다보니 향기로운 가을 숲 냄새가 감쌉니다. 이제 가을을 보내고 겨울을 맞이해야할 입동, 건강하세요.
입동 인사 이미지 문구 문자
울퉁불퉁 생긴 모과가 겨울 달달한 맛을 주기 위해 한껏 익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가을도 노랗게 익어갈 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 따뜻한 겨울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입동 인사말 이미지 모음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 따뜻한 겨울 맞이하시면 좋겠고 늘 건강하세요.
나의 삶에 무언가로 가득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때론 다른 무언가를 채울 공간도 필요하며 때론 지금보다 더 비워내기도 해야 할 수도 있는 것이 인생이니깐요. 인생이라는 긴 여행을 하고 지금, 내 짐이 무겁다고 느끼고 계신가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입동, 오늘만큼은 계절을 느끼며 가볍고 즐거운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감기 조심 늘 건강하세요.